비즈니스 판매 프로세스를 이해합시다! 1. 목적에 맞는 후보자 찾기
적어도 두 지역을 살펴본 후 목적과 재정 능력에 맞는 후보를 두 개 이상 찾으십시오. 2 사업영역분석 및 입지분석
전체 경제계의 미래를 파악하기 위해 경제계 분석을 실시합니다. 상권이 좋지 않으면 땅값을 받기 어려우니 부동산의 인지도와 접근성이 좋아도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실패하기 때문에 상권보다 상권을 먼저 분석하는 것이 좋다. . 위치 분석. 비즈니스 세계는 주변 환경과 다양한 변수로 인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시간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거와 미래의 트렌드를 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미래의 본질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분석을 바탕으로 판매 목적에 적합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비교 분석
동일한 위치 조건에서 경쟁 제품이 있는 경우 비교 분석을 수행해야 합니다. 1. 동산
입지 여건이 같다면 사람과 차량이 많은 거리에 위치한 상가를 선택한다. lemodernaffliction, 출처 Unsplash 2. 주차장, 엘리베이터, 복도, 계단 등 쇼핑몰 이용에 불편함이 있는지 분석하기 위한 쇼핑몰 내 고객 편의성 비교 Unsplash 3의 프리스톡. 상업용 건물 요소로 유입되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또는 병원. 음식점 등을 확인합니다. nit280n, Source Unsplash 4. 쇼핑몰 가격 단위면적당 가격은 낮을수록 좋고, 단위면적은 클수록 좋다. 가급적이면 전환율을 확인하여 이 섹션을 검토하십시오. (점유율 = 전용면적 ÷ 판매면적 * 100) 엘리베이터나 주차공간이 없을 경우 아파트 단지 내 상가는 전환율이 70~90%로 높으나, 근린상업지역 및 중심상업지역 이상은 일반상업지역 상가 상가 건물의 전환율은 50% 정도가 되어야 하며, 전환율이 너무 낮으면 분양면적이 늘어나 분양가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5. 매매가격(신탁) 보호 여부 건물매매법에 따르면 일정 규모 이상의 상업용 건축물에 대해서는 수급사업자의 매매가격을 사업시행자가 아닌 수탁자가 관리하도록 하고 있다. 하청업체를 투명하게 운영하기 위한 것입니다 퀀텀 펀드와 비상시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6. 납입기간 대부분의 상가건물은 착공 후 1년~1년 6개월 이내에 완공되기 때문에 중도금 대출을 해주는 아파트보다 공사주기가 짧습니다. nattanan23, pixabay에서 출처 7. 빌더 브랜드 아파트를 짓는 대형 브랜드는 상업용 건물을 짓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건설회사의 브랜드보다 시공 경험이 많거나 애프터서비스가 좋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8. 임대수익률 상가건물은 실제 운영이 아닌 임대사업으로 매각되며 임대수익률은 높을수록 좋습니다. 따라서 소매가격이 같으면 월세가 높은 점포를 선택하고, 월세가 같으면 가격이 낮은 점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4. 쇼핑몰의 영업소(홍보센터)로 직접 가거나 공인중개사와 상담 후 함께 영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체가 수억 원에 팔기 때문에 일회성 계약금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mohamed_hassan, 출처: 픽사베이 5. 사업자 등록 및 부가세 환급 쇼핑몰은 부가세 10%로 정해져 있으며, 부가세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임대업의 목적이 부동산임대업 등록인 경우에는 직영의 경우 업종별로 사업자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VAT 환급을 제공하지 않는 직접 운영하는 일부 비즈니스가 있으므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중도금 대출(납부) 중도금 대출을 받으셨다면 계속해서 대출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7. 잔액 및 이체 상업용 건물이 거의 완공되면 잔액을 준비해야 합니다. 본인이 선택한 금융기관에서 승인한 잔금대출과 선불분양가를 제외한 금액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또한 소유권 이전 시에는 매각대금의 4.6%에 해당하는 취득세와 부대비용이 부과됩니다.